봉사활동/언론보도

전북 익산 지역 봉사 -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

Amuro ray 2015. 3. 5. 00:09

 

 

글로벌 복지단체인 ‘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(본부장 장길자·이하 위러브유)’가 설 명절을 맞아 익산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내 밀었다.

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익산지부 정한성 지부장 등 위러브유 회원들은 지난 16일 익산시 마동지역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 40가구를 찾아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.

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따스한 어머니의 사랑과 정을 전하기 위해서다.

위러브유 정한성 지부장은 “독거노인, 조손가정, 장애인가정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소나마 위로와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”면서 “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,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”고 말했다.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과 사회, 국가 나아가 전 세계 지구촌 이웃들에게 어머니의 마음으로 도움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단체다.

재난, 빈곤, 질병 등으로 고통 받는 이들과 물 부족 국가, 기후난민 등에게 도움을 전하고 있다.

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병든 지구환경을 정화하고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혈액부족으로 위태로운 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봉사를 전개한다.

지난해 4~5월 세월호 침몰사고 피해자 가족들을 위해 약 20일 동안 하루 24시간씩 약 1만2000인분의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실시해 그들의 고통을 위로하기도 했다.

아울러,슈퍼태풍 하이옌의 피해로 초토화된 필리핀에 초등학교, 고등학교 건물 2개 동을 건립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바 있다.

http://www.jjan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40701

 
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봉사활동이 국내 여러 언론을 통해서 나타나고 있어요 **^^**

삭막한 요즘, 따뜻하고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를 보니 세상이 환해 보입니다.